HOME > 회사소개

21세기의 새로운 희망과 창의적인 생각과 열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인간과의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s)을 이루도록 하며,
사람과의 교감을 통해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의 마음과 남을 존중하는 고운 심성으로 '다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덕수기획은 축적된 디자인감각을 살려 우리문화를 사랑하고 아끼기에 문화상품으로 개발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함께 하며 독특한 우리문화를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알려 우리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우리 고유의 전통문양, 국보나 보물, 또는 문화재 일상 생활속의 소품이나 자연환경 등을 응용하여 사람과 가까이 연계되는 흑단나무의 자연미를 더하여 문화상품을 개발하고 보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것, 색다른 것, 창조적인 것
이 모든 것이 기획과 디자인을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어지만, 작은 것 일수도 있는 그것을 이루기 위해 흘리는 땀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21세기는 지식과 정보가 공유하는 인터넷과 디지털을 고객 가까이 끌어다 놓는 것은 바로 저희들의 소망입니다.
자연을 사랑하고 나무를 사랑하며 언제나 여러분 곁에 한 발짝 다가가 있겠습니다.
섬세한 감성과 탁월한 감각으로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기획과 디자인의 이익보다는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기획과 디자인의 mission입니다.
모두가 하나인 것처럼 최선의 땀을 흘립니다.
흑단은상감 악세사리
(핸드폰 줄, 열쇠고리, 목걸이, 손톱깍기, 젓가락, 손거울, 합장주,. 보석함, 봉투지칼, 기타 등)
금장도금 책갈피 (흑단책갈피, 손자수책갈피, 에폭책갈피, 전통문양책갈피)
인테리어 소품 제조 (마블인형, 생활소품 가구 등)
기획, 디자인 문화상품
전자 상거래 운영

흑단은 30년생이 40㎝, 200년생이 1.5m밖에 자라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고 너무 단단하여 물속에 가라앉는 목재이며 성형이 어렵고 내구성이 높아 선조들은 도장으로도 사용한다.
나무 중에서 보석이라 할 수 있는 흑단(黑檀)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흑단은 시간이 지나면 윤기가 나는 나무로 최고급 가구에는 흑단 목으로 사용되어지며 가장 비싼 목재로 희귀목에 속한다.

은선상감기법으로 알루미늄 합금을 자개를 켜던 장인들이 나무상감과 자개를 디자인되어진 모양대로 켜서 섬세하게 붙여 만들어진 혼이 살아 숨쉬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자연색상의 나무를 오려 내어 원목에 붙여 만든 목 상감으로 원목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여준다.

언제나 변화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창조적인 마인드뿐 아니라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까지도 고객여러분께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역시 다르구나’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인력을 기반으로 고객여러분의 막막함을 속 시원히 풀어 드릴 것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하는 동반자로서 늘 가까이 있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할 문이 항상 열려있습니다.